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께 배송이 가기까지 세디의 여정

작성자 세디(ip:)

작성일 2019-12-18

조회 168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세디입니다~~ 오늘은 세디의 배송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입금확인 > 감사,기쁨,환희 > 재고 있음 > 안도 > 상품 검수 및 포장 > 당일 출고 > 분실이 없길 바라는 마음 >택배사 > 고객님


재고가 없는 경우


입금확인 > 감사,기쁨,환희 > 재고 없음 > 혼란,불안 > 공장&거래처 요청(평균 5~15일 소요) > 재고가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세디직원들(거래처에서 재고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여도 없는 경우도 있고 비슷한 다른제품을 같은 제품이라고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ㅜㅜ) > 제품입고 > 안도 > 상품 검수 및 포장 > 출고 > 죄송,후련


거래처 품절이 되는 경우


입금확인 > 감사,기쁨,환희 > 재고 없음 > 혼란,불안 > 공장&거래처 요청(평균 5~15일 소요) > 공장&거래처 재고 및 생산 일정 없음 > 쇼크,패닉,분노 > 상황을 고객님께 전달 > 죄송 > 죄송한 마음을 담아 품절 보상 적립금 1000원 지급



*모든 일정은 입금 확인 후부터 진행이 됩니다!!

*제품 가짓수가 워낙 많아 모든 제품의 재고를 가지고 있지 못하는 점 , 항상 죄송합니다 ㅜㅜ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발송을 위해 주인장이 너무 맘에 들어하는 제품일수록 해당 상품에 대한 재고를 많이 두면 그 제품만 안팔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ㅜㅜ ( 이 부분 때문에 재고를 많이 두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

*모든 제품은 아무리 늦어도 15일 안에 배송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15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에는 별도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세디는 항상 순차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모든 임직원이 항상 열심히 한다고 하여도 실수(오배송, 상담실수 등)가 간혹 발생합니다 ㅜㅜ 너무 화내지 말아주세요 직원들이 멘탈이 나가 퇴사를 해버릴지 모릅니다 ㅜ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