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뒤로가기
제목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세디(ip:)

작성일 2019-02-25

조회 1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확인이 자동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EX.주문시 농협으로 선택했는데 국민은행으로 할 경우)

3.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EX.주문금액이 50,000원인데 53,000원으로 입금하신 경우)

4.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위 사항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0507-1331-5744)로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